logo
rss 구독

미리보기 이미지
추천 지수 : 0 이 글을 추천합니다.
2019-09-19 06:00 am | https://qtotpz.tistory.com/
임신-출산-육아 - *: 심심할땐? 뽀랑놀자! :*블로그로 이동 (새창) 이 블로그의 글만 보기
2018년에 비슷한 글이 있었다는 사실을 보니 헛웃음이 납니다. ㅋㅋ 네, 저 또 돌렸어요. 세탁기에 휴지, 종이 넣고 돌리는 것은 다시없을 일이라 생각했는데 말이죠. 오복이가 친절하게도 엄마에게 선물을 주네요? 세탁기에 색종이 넣고 돌리면 이렇게 됩니다 여러분! 세탁기 뚜껑 열고 기겁했습니다. 세탁기에도 당연 남아있구요. 빨래 널 때 우수수 털고, 개킬 때 뜯어내도 입을 때 또 있답니다! 아하..
미리보기 이미지
추천 지수 : 0 이 글을 추천합니다.
2019-09-17 06:00 am | https://qtotpz.tistory.com/
2019오사카 - *: 심심할땐? 뽀랑놀자! :*블로그로 이동 (새창) 이 블로그의 글만 보기
6살 아이와 오사카 여행하면서 잘 갔다고 생각되는 곳 베스트 오브 베스트는 키즈플라자 오사카(KIDS PLAZA OSAKA)입니다. 최근 정세를 보면 일본 여행 포스팅이라 그닥 반갑지 않지만 꼭 하고싶은 말이 있어서 적어봅니다. 내부 시설은 자세히 적지 않겠습니다. 미취학 아이와 함께라면 유니버셜 스튜디오나 레고랜드보다 여기가 더 맞을 것 같아요. 여긴 돈이 아깝지 않습니다. 규모도 꽤 크고, 재입장이..
미리보기 이미지
추천 지수 : 0 이 글을 추천합니다.
2019-09-15 06:02 pm | https://qtotpz.tistory.com/
임신-출산-육아 - *: 심심할땐? 뽀랑놀자! :*블로그로 이동 (새창) 이 블로그의 글만 보기
6살장난감으로 메모리게임 추천해요. 기억력, 집중력에 좋아요. 뒤집어진 카드 중 두 장의 같은 모양 카드를 찾아내는 게임 다들 아시죠? 개인적으로 사천성게임을 정말 좋아하는데(폰겜으로 하고 있어요.) 요거요거 오프라인 사천성입니다. ㅋㅋ 메모리게임은 엄마도, 아빠도 재미있게 할 수 있어요. 사람이 많아지면 다른 테마를 섞거나 2명씩 분리해서 하면 됩니다. ㅋㅋ 짝 맞춰서 나누기만 하면 ..
미리보기 이미지
추천 지수 : 0 이 글을 추천합니다.
2019-09-10 06:00 am | https://qtotpz.tistory.com/
BOOKs - *: 심심할땐? 뽀랑놀자! :*블로그로 이동 (새창) 이 블로그의 글만 보기
모바일 광고로 '네모네모 로직'을 보고 관심이 생겨 달곰미디어에서 나온 [네모네모 로직 입문편]에 도전하게 되었어요. 근데 저, 바보인가봐요. 5*5짜리는 금방 알겠던데 10*10 되니까 동공지진. 15*15, 25*25가니까 멘붕. 모든 걸 못 푸는 건 아닌데 초반에 막히면 어디부터 손대야할지 모르겠어요. ㅠㅠ 왜 이렇게 어려워요? [두뇌 UP 스프링북 네모네모로직 : 입문]인데 입문을 풀지 못하는 1인. 똑같은 별..
미리보기 이미지
추천 지수 : 0 이 글을 추천합니다.
2019-09-08 06:00 am | https://qtotpz.tistory.com/
공연 - *: 심심할땐? 뽀랑놀자! :*블로그로 이동 (새창) 이 블로그의 글만 보기
'플레이모빌: 더 무비(Playmobil: The Movie, 2019)'가 9월 11일에 개봉합니다. 추석을 노린 애니메이션. 저는 오복이랑 폭우를 뚫고! 시사회로 먼저 보고 왔어요. 어린이 영화 시사회에는 이벤트가 많네요. ㅋㅋ 액티비티북(미로찾기, 다른그림찾기, 색칠하기)과 피규어 등 선물이 아주 풍성하더라고요. ㅋㅋ 우리 모자는 플레이모빌 장난감을 잘 몰라요. 영화보기 전 오복이한테는 '레고'같은 장난감이 나오는..
미리보기 이미지
추천 지수 : 0 이 글을 추천합니다.
2019-09-07 06:00 am | https://qtotpz.tistory.com/
룰루랄라 - *: 심심할땐? 뽀랑놀자! :*블로그로 이동 (새창) 이 블로그의 글만 보기
지난 8월 말, 청와대 관람 다녀왔어요. 6월에 예약하려고 들어갔더니 죄다 마감. ㄷㄷㄷㄷ 주말은 더 힘들어 평일 빠른 시간으로 봤더니 8월이었어요. ㅋㅋ 신랑 반차쓰고, 오복인 유치원 현장학습체험 신청서내고 고고씽 했습니다. 근처에 국립민속박물관이 있는데 여기 어린이박물관이 따로 있거든요. 청와대 관람 시간이 3시라 어린이박물관을 먼저 들렀다 가려고 집에서 일찍 나섰는데 서울 도착..
미리보기 이미지
추천 지수 : 0 이 글을 추천합니다.
2019-09-06 06:00 am | https://qtotpz.tistory.com/
스마트폰 - *: 심심할땐? 뽀랑놀자! :*블로그로 이동 (새창) 이 블로그의 글만 보기
6살 된 오복이 앞에선 컴퓨터를 켜지 않으려 노력하다보니 아쉬운 점이 있었어요. 바로 집에 늘어만 가는 CD를 들을 수 없다는 거예요. 유치원에서 가져오는 학습용 CD, 책 살 때 같이 들어있는 CD, 동요 CD를 들으려면 CD플레이어가 필수인데 즤 집은 그게 없었거든요. 사실 TV도 없기 때문에 DVD플레이어를 살까 고민했는데(것도 휴대용이냐 아니냐를 두고 엄청난 고민을. ㅋㅋㅋ) 그건 잠시 미뤄두고 오..
미리보기 이미지
추천 지수 : 0 이 글을 추천합니다.
2019-09-05 06:00 am | https://qtotpz.tistory.com/
임신-출산-육아 - *: 심심할땐? 뽀랑놀자! :*블로그로 이동 (새창) 이 블로그의 글만 보기
요즘 오복이랑 예비 초등 수학 스터디 하고 있어요. 그간 오복이가 사고 싶다는 수학 문제집, 책 많이 샀었어요. 그러곤 하고 싶은 대로 뒀죠. 모르겠다고 물어보는 건 알려주기도 했었는데 엄마 주도로 각 잡고 앉아서 하루에 몇 장씩 풀기, 몇 분씩 하기 이런건 아니었어요. 나이가 나이인지라 (6살) 강제할 생각이 없었거든요. 근데 오복이가 너무 고 수준의 수학책만 보겠다고 해서(도서관이나 서점..
미리보기 이미지
추천 지수 : 0 이 글을 추천합니다.
2019-09-02 06:00 am | https://qtotpz.tistory.com/
임신-출산-육아 - *: 심심할땐? 뽀랑놀자! :*블로그로 이동 (새창) 이 블로그의 글만 보기
6살 무렵 아이들 그림은 추리하는 재미가 있네요. 오복이가 6살 때 그린 그림들을 올려보아요. ㅋㅋㅋㅋㅋ 알고보면 더 재미있는 그림이라 엄마, 아빠만 웃길 수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20층 아파트 오복이 그림은 사실적(?)이랍니다. ㅋㅋ 주전자를 그리면 몇 리터인지 표기되어 있고, 아파트 층 수도 다 적혀있어요. 로켓을 그리면 속도와 거리가 나와요. 숫자를 좋아하는 오복이 특징이 그림에도 드..
미리보기 이미지
추천 지수 : 0 이 글을 추천합니다.
2019-08-29 06:00 am | https://qtotpz.tistory.com/
BOOKs - *: 심심할땐? 뽀랑놀자! :*블로그로 이동 (새창) 이 블로그의 글만 보기
숨은 그림 찾기, 다른 그림 찾기, 미로 찾기, 점 잇기, 컬러 퍼즐, 퀴즈 등 놀이 책을 사면 한 주제로 되어있기 마련인데 내 아이의 잠자는 뇌를 깨워라! 시리즈인 [숨은 그림 찾기]는 한 권에 다 담았다. 그래서 지루할 틈 없이, 그날의 기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다. 챕터마다 난이도 차이가 있어서 성취감도 느낄 수 있다. (숨은 그림 찾기, 다른 그림 찾기가 은근 어렵더라.) 곧 추석이라 시댁..
미리보기 이미지
추천 지수 : 0 이 글을 추천합니다.
2019-08-28 06:00 am | https://qtotpz.tistory.com/
공연 - *: 심심할땐? 뽀랑놀자! :*블로그로 이동 (새창) 이 블로그의 글만 보기
오복이와 둘이서 대학로 학전블루 소극장에서 하는 '우리는 친구다' 공연 보고 왔어요. 별 다섯 개! 추천합니다. 공연시간이 총 120분으로(쉬는 시간 있음) 결코 짧지 않은 시간이었음에도 어찌나 재미있게 봤는지. 먼 길 간 것이 아깝지 않습니다. 재미있게 본 주체가 저만이 아니에요. 오복이까지 발 동동 구르면서 봤답니다. 마지막엔 일어났어요. ㅋㅋ 오복이 리액션이 단연 역대급입니다. 민호와 ..
미리보기 이미지
추천 지수 : 0 이 글을 추천합니다.
2019-08-27 06:00 am | https://qtotpz.tistory.com/
공연 - *: 심심할땐? 뽀랑놀자! :*블로그로 이동 (새창) 이 블로그의 글만 보기
6살 아들 오복이와 9월 4일 개봉하는 극장판 '헬로카봇-달나라를 구해줘!'를 보고 왔습니다. 시사회로 개봉 전에 볼 수 있었어요. 후기 전해드릴게요! 달나라에 떡방아 찧는 토끼 있는 건 다들 아시죠? ㅋㅋ 한두 마리가 아니더라고요. 마을을 이루어 살고 있음. ㅋㅋㅋ 외계 로봇이 달나라를 공격하고, 지구에 있는 시설들을 훔쳐가서 차탄과 카봇들이 구해주는 내용입니다. 다가오는 추석을 겨냥한 가..
이전  1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