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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2-10 10:38 pm | http://blog.naver.com/rapperer
운동유투버 아재헬린이 - 열정으로..모든걸극복블로그로 이동 (새창) 이 블로그의 글만 보기
https://youtu.be/_2NcHx5YAAE 운동초보 마른멸치가 첨으로 스쿼트를 배우다 우리가 운동을 배울때 움직이면 안되는 관절부터 숙지해야한다 대표적으로는 무릎과 기립근은 고정을하고있어야한다 생각보다 마른멸치 의 몸을 갖고있는분이 신체구조상 프리웨이트로 운동하기 힘들정도의 신체구조를 가진분이 많다. 프 운동을 하면할수록 발바닥이 지면에서 떨어지고 상체가기울고 벗윙크가 발생되고 힘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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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2-05 06:40 pm | http://blog.naver.com/rapperer
운동유투버 아재헬린이 - 열정으로..모든걸극복블로그로 이동 (새창) 이 블로그의 글만 보기
1. 많은분들이 근육의 성장을위해 근육운동을한다 그리고 많은분들이 12~15회의 갯수를 채우기위한 중량을 선택하여 저중량 고반복훈련 즉 근성장훈련을 진행한다.근성장훈련 즉 바디빌딩식 훈련도중요하지만 본인이 멸치탈출이 목적이고 기본적인 근력자체가 약하신분 선천적으로 마른몸을 가진분이라면 다른방식으로 운동을 시작하는걸 추천한다. 2. 멸치탈출 스트렝스훈련부터 시작하자 물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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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2-02 09:14 pm | http://blog.naver.com/rapper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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헬스장진상 best6 1. 무거운중량덤벨끼우고 안치우고 그냥가는 놈들 진짜 패고싶죠 빈바나 가벼운걸로 웜업을 꼭해야되는데... 더군다나 여자분이면 더힘드실듯... 2. 헬스장진상모음 헬스장 아이티기획자헬스장에서 폰만 주구장창하고 쓸려고하면 자리맡아놓고 안비키는사람들...진짜 주패고싶.. 3. 헬스장진상모음 머신크리에이터.. 꼭 렛풀다운에서 삼두운동하고 벤치에서 레그레이즈하는사람들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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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1-26 08:00 pm | http://blog.naver.com/rapper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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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벤치프레스보조운동(벤치프레스중량상승에효과적인) 을 오늘 소개해드릴겁니다. 소개해드릴 운동은 바로 정지벤치프레스입니다. 말그대로 정지스쿼트는 바벨을 리프팅하고 가슴흉부에 닿은후3초에서~최장10초까지 멈춘후에 순간적인힘으로 밀어올리는 힘을 기르는데 특화된 운동입니다. 벤치프레스 보조운동 (벤치프레스중량상승꿀팁) 원래 본인의 벤치프레스중량보다 50~60%정도 적은 무게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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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1-24 08:32 pm | http://blog.naver.com/rapperer
운동유투버 아재헬린이 - 열정으로..모든걸극복블로그로 이동 (새창) 이 블로그의 글만 보기
벤치프레스중량올리기 (캔디토훈련2일차 상체훈련루틴) 입니다. 기본적인 루틴상에서 중량을 올리는방법은 해당중량을 적응시키는법입니다.가장원초적이고 기본적인방법이죠. 한번이 어렵지 두번은 어렵지않다는 원초적인 논리입니다. 캔디토훈련에서 벤치프레스는 기존3~5회하던 중량으로 8~10회를 진행해야합니다. 쉽지가않습니다.횟수실패시에는 2.5%의 무게만 줄여주시면됩니다. 부상만없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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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1-21 10:00 am | http://blog.naver.com/rapper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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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youtu.be/-jLq-x5Udu4 1년전에 부상으로 인해 포기했던 지난포스팅에 소개했떤 캔디토6주훈련 1일차 수행완료 캔디토정도의 중량은 못들겠지만.. 지금 데드보다 벤치를 더드는.. 기형적인 3대중량에서 벗어나고자 이번 훈련은 꼭성공하겠다. 아직 무릎수술의 여파가 완전히 사라지진 않았지만 꼭 성공하여 나자신의 한계를 벗어나고싶다. 캔디토훈련 1일차는 하체훈련이다. 스쿼트 4셋 (횟수 6회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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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1-20 01:16 am | http://blog.naver.com/rapper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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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대 여성 일반인 스트렝스훈련 영상 우연히 헬스장에서 만나 50대 여성이 완벽한자세와 복압으로 스쿼트를 수행하고있었습니다. 바로 말을걸어보았습니다. 50대 여성 일반인 스트렝스훈련 영상 스쿼트 뿐만아니라 스모데드자세를 완벽히 수행하였습니다. 50대라고는 믿기지않는 완벽한 자세와 유연성 폭발력을 가지고있었습니다. 완벽한 바견착력. 무릎과 발방향의 일치성 발바닥에서 밀어올리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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